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건양대학교 세무경영대학

 
학과장님 사진

금융학과장
김희창

안녕하십니까? 건양대학교 금융학과 학과장입니다.

먼저 건양대학교 금융학과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건양대학교 금융학과는 세계화와 변화의 21세기를 선도할 수 있는 올바른 인성과 당당한 지성을 갖춘 금융인재 양성을 목표로 학부 교육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정직을 교육이념으로 긍정적인 사고와 자신감을 갖춘 책임감 있는 리더를 양성하기 위해 대학과 학과 전교수가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변화의 시대에 앞서 나갈 수 있는 창의적 실무형 인재양성을 위해 문제기반 학습과 현장직무 경험을 중심에 둔 역량중심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학년별, 단계별 목표수준에 따른 다양한 비교과프로그램과 취업스토리 프로그램의 운영을 통해 현장에서 신뢰할 수 있고, 책임을 맡길 수 있는 역량 있는 인재를 키우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의 결실로, 건양대학교 금융학과 졸업생은 교보생명, NH농협은행, IBK기업은행, 우리은행, 하나은행, 외환은행, 대우증권, 유진투자증권, SK증권, 농협, 신협, 새마을금고 등 다양한 금융기관뿐만 아니라 현대오일뱅크, 대한항공, 솔브레인 등 기업현장에서도 그 능력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건양대학교 금융학과는 소중한 자녀를 더욱 소중하게 쓰임 받을 수 있는 귀한 인재가 될 수 있도록, 기관의 발전과 함께 성장하며, 더욱 성장시킬 수 있는 믿음직한 일꾼으로 키우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지켜봐주시고, 지속적인 관심과 애정을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