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글로벌경영학과

전희준
전희준
(Jeon, Hea June)
  • 직급 교수
  • 소속명 글로벌경영학과
  • 연구실 논산 경상학관 305호
  • 전화 041-730-5475
  • e메일 heajune@konyang.ac.kr
  • 학위명 경영학박사

논문

  • DEA를 이용한 지역자활센터 사업단의 효율성평가에 대한 연구: 충남, 대전, 세종지역 자활근로 사업단을 중심으로 전문경영인연구 2016.12.01
  • 중국 서비스 기업 종사자의 감정노동 및 직무스트레스가 직무만족과 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4.12.31
  • 리조트 산업내 서비스 실패회복에 대한 사례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14.11.30
  • CRM 도입에 관한 적정성 확보 정도가 CRM 정보기술역량을 매개로 고객 상호작용 성과에 미치는 영향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 & Management 2013.06.30
  • CRM 투자타당성 요인이 CRM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CRM 조직환경 역량의 매개효과와 산업유형이 미치는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3.06.30
  • 새로운 정보기술의 도입이 CRM 역량과 고객관련 성과에 미치는 영향: 신기술 도입 위험으로 인한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경영컨설팅연구 2013.03.31
  • 공급사슬의 제휴방향성과 신제품 개발 클락스피드(NPD clockspeed)의 차이가 공급업체 관계만족도에 미치는 상호작용 효과 경영컨설팅연구 2012.12.31
  • 택배기업에서 시장 환경이 조직문화와 생산성, 성과의 관계에 미치는 영향 경영컨설팅연구 2011.12.31
  • 학생이 활용하는 정보통신기술의 정도가 기술수용성과 교육서비스품질, 관계품질, 교육서비스만족과의 관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1.12.31
  • 금융기관 종업원의 서비스지향성이 고객지향성`서비스가치`금융서비스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0.12.31
  • 공공서비스기관 교육훈련이 학습의 전이수준과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조직지원과 감정노동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다한경영학회지 2010.10.31
  • 부품 협력업체의 제휴방향과 제품진화속도(clockspeed)의 차이가 SCM구성원들의 관계와 만족, 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10.06.30
  • 서비스 품질 측정 방법의 유효성 연구 경영컨설팅연구 2009.12.31
  • 외국 기업 투자 유치에 대한 품질기능전개(QFD) 기법의 적용 사회과학논집 2009.12.31
  • 협력업체의 관계와 성과에 모기업의 리더십 유형과 조직문화가 미치는 영향 로지스틱스 연구 2008.12.31
  • 이동통신 시장에서의 신제품 개발전략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08.09.30
  • 제3자 물류기업의 협력업체와 물류기업과의 관계가 협력업체의 만족과 운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경영학연구 2008.08.31
  • 서비스 기업의 종사자들이 인지하는 조직공정성이 직무행동 및 조직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서비스경영학회지 2008.03.31
  • 감성을 활용한 문화 요소가 포함된 서비스 제공이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서비스경영학회지 2008.03.31
  • 회수물류 운영 요인의 우선순위 선정 대한경영학회지 2007.02.28

저서

  • 공학도를 위한 마케팅 디자인 세종 2015.12.31

연구과제

  • 한국언론진흥재단 2016 하반기 신문으로 세상 읽기 2016.07.01 ~ 12.31
  • 한국언론진흥재단 신문으로 세상 읽기 2016.03.02 ~ 01.01
  • 한국언론진흥재단 신문으로 세상읽기(2학기) 2015.09.01 ~ 12.31
  • 한국언론진흥재단 신문으로 세상읽기 2015.02.02 ~ 08.31
  • 한국정보사회진흥원 부품소재 산업의 대중소기업간의 R&D 협업 및 중소기업 R&D역량 강화를 위한 IT 지원정책 발굴 2008.12.03 ~ 31
  • 한국학술진흥재단 부품 협력업체의 제휴 방향과 제품 진화속도(clockspeed)의 차이가 SCM 구성원들의 관계와 만족, 성과에 미치는 영향 2007.08.01 ~ 2008.07.31

대외활동

  • 2010.01.01 ~ 2011.12.31 학회 사업에 대한 결정 생산관리학회 이사
  • 2010.01.01 ~ 2011.12.31 학회활동에 대한 제안 및 결정 한국서비스경영학회 이사
  • 2010.01.01 ~ 12.31 학술지심사 심사위원
  • 2010.01.01 ~ 12.31 학술지심사 심사위원
  • 2010.01.01 ~ 12.31 학술지심사 심사위원
  • 2010.01.01 ~ 12.31 학술지 심사 심사위원